메인 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전체 기사

러셀 엠 넬슨 회장이 2018년 1월 14일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17대 회장으로 성별되었습니다.
헬핑핸즈센터는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기간 동안 매일 운영이 되며 무료 와이파이, 통역, 따뜻한 음료, 올림픽 관련 전시 및 다양한 체험거리가 제공됩니다.
조회수 4억뷰의 유튜브 스타 알렉스 보예(Alex Boye')는 가수이자 아티스트,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음악과 뮤직 비디오를 제작해왔다. 알렉스 보예가 방한하여 서울과 광주에서 공연을 한다.
'헬핑핸즈센터'가 개소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다
후기 성도 성화 봉송 주자들 - 올림픽 정신과 후기 성도의 정신을 이어받아 달리다
조회수 4억뷰의 유튜브 스타 알렉스 보예(Alex Boye')는 가수이자 아티스트,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음악과 뮤직 비디오를 제작해왔다. 알렉스 보예가 방한하여 서울과 광주에서 공연을 한다.
현세적으로 자립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선택의지라는 은사를 축복으로 받았으며, 자신의 진로를 어떻게 정하고 자신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서 찾을 수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특집 기사: 올림픽에 빛을 비춘 몰몬들의 활약을 조명한다.
전 세계 회원들에게 유타 현지 시간으로 2018년 1월 16일 화요일 오전 9시(한국 시간 17일 수요일 새벽 1시)에 러셀 엠 넬슨 회장님이 전하는 메시지를 듣도록 초대합니다.
영적인 자립은 우리의 영원한 복리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우리가 영적으로 자립할 때, 우리의 간증은 다른 사람의 간증에 의존하지 않게 된다. 우리는 매일 기도하고, 경전을 공부하며,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을 행사함으로써 자신만의 영적인 경험을 구할 수 있다.
이 세대는 선택받은 세대입니다. 부모와 지도자는 자라나는 세대를 양육하고 강화할 신성한 책임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책임은 젊은이들이 하나님 아버지께로 돌아갈 준비를 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교리를 가르치고, 의미 있는 목표를 세우도록 격려하고, 그들의 목표를 확인하고 달성하도록 도움으로써 완수할 수 있습니다.
2018 동계 올림픽 Helping Hands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