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리아호나 지역 소식

종교교육원 선교사 준비반에 등록한 청년들은 2018년 북 아시아 지역 계획을 앞장서서 준행하는 본보기가 되고 있다
최윤환 장로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높은 기대치와 위대한 사랑으로 일한다는 목표를 세워본다
'여러분의 힘과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 보잘것 없고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헬핑핸즈센터는 3월 25일을 끝으로 두 달여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헌신적으로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폐소식이 열렸다.
자원 봉사자들은 매일 아침 센터에 모여 기도와 찬송으로 함께 하루를 시작했다. 또한 경전과 선지자의 말씀을 공부하고 그날의 할일을 점검하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 2월 초, 본부 청녀 회장 보니 엘 오스카슨 자매와 본부 상호부조회 제1보좌 쉐런 유뱅크 자매가 방한했다.
2018년 4월부터 여성 총회와 신권 총회가 일 년에 한 번 열리게 된다. 이번에는 신권 총회가 연차 대회 주 토요일 저녁에 열릴 예정이다.
EFS 통해서 우리는 더 깊은 친교와 배움의 시간을 갖고, 복음이 주는 기쁨을 누리며,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현대 기술에 발 맞춰 선교 사업의 움직임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FSY 대회 지침서 및 자료를 활용해서 교회 및 청소년을 둔 가정에서의 삶에 적용하도록 돕기 위한 안내이다.
로버트 시 게이 장로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지역 계획에 담긴 지역 우선순위와 비전을 전한다
예비 선교사를 위한 표준 접견은 합당함과 선교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준비를 갖추어야 함을 이해하고 더욱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