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2015년 1월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2015년 1월 18일(영어 생방송 날짜는 1월 11일) 일요일에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이 교회 위성 시스템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본부 청남 회장단 제2보좌인 랜들 엘 리드 형제가 연사로서 말씀한다.

    18세~30세의 모든 독신 성인이 이 모임에 초대된다. 기혼자인 종교 교육원 학생과 대학생들도 참석할 수 있다. 이 영적 모임은 세계 여러 지역으로 방송될 것이다.

    이 모임은 또한 교회 위성 시스템과 인터넷, 기타 매체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그 밖의 자료는 devotionals.lds.org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

    위성 방송 시청 시간과 장소는 자신이 속한 스테이크에 문의한다.
    (한국 위성방송(재방송) 시각: 18일 오후 3, 5, 7, 9, 11시)

    포스터를 출력하기 원하는 스테이크에서는 다음을 클릭한다.

    포스터: 바로 가기(PDF 형식)

    생방송 시청 방법

    • BYUtv 비디오(영어)
    • LDS.org home page 또는 devotionals.lds.org 비디오(15개 언어)
    • 몰몬 채널(유튜브, 모바일 앱, 로쿠) 비디오 및 오디오 방송(영어와 스페인어)
    • Facebook.com/lds

    전 세계 곳곳의 다양한 방송, 케이블,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에서도 이 영적 모임을 중계할 것이다. 현지 시청 또는 청취 가능 여부를 알아보려면 현지 프로그램 방송 안내 목록을 확인한다. 더 많은 정보는 훈련 일정에서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공유

    트위터에서 전 세계 영적 모임에 관련된 대화에 참여하려면, #ldsdevo로 검색한다.

    SNS에 포스터 이미지를 공유하고 싶다면 다음을 클릭한다.

    SNS 1(JPG)
    SNS 2(JPG)

    재방송 및 아카이브

    이 영적 모임은 또한 교회 위성 시스템을 통해 37개 언어로 재방송될 것이다.

    40개 언어로 된 영적 모임 비디오 및 오디오 자료가 영적 모임이 끝난 후 곧 devotionals.lds.org에서 제공할 것이다. 텍스트 파일도 준비되는 대로 추가된다.

    2014년11월 2일 방송에서 교회 교육 기구 교육감이자 칠십인 정원회인 폴 브이 존슨 장로는 교회 교육 기구 영적 모임의 명칭이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으로 변경되리라는 것을 발표했다.이 전 세계 영적 모임은 매년 1월, 5월, 9월 세 차례에 걸쳐 열릴 것이다. [관련된 내용 보기]

    5월에는 칠십인 회장단의 린 지 로빈스 장로가 말씀하고, 9월에는 칠십인 회장단의 엘 휘트니 클레이튼 장로가 말씀한다.

    lynn-g-robbins-l-whitney-clayton.jpg

    존슨 장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러한 명칭 변경은 각 방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청년 성인이라면 어디에 살든, 어떤 환경에 처해 있든 모두 참석하도록 권유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각 영적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 주시기를 바라며, 아울러 서로 더 가까워지고, 지도자들의 권고를 듣고, 개인적인 계시와 인도를 받는 기회를 맞을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에게도 참석을 권유해 주실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기사 제공: LDS.org 교회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