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2018 EFS(특별 장년 대회) 대회장 환영 인사

efs 대회장 오희근형제님

사랑하고 존경하는 교회의 장년 여러분께,

오랫동안 가정과 교회, 사회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며, 한국의 역사를 건설해 오신 교회의 장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은 두 가지 과업 즉, 지상에 주님의 왕국을 세우고, 또한 주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이 두 가지 큰 과업을 이루기 위해 힘써 달려오셨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노력의 결실을 기대하는 가운데,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유례가 없는 전국 규모의 장년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이 특별한 대회에 장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돌아오는 6월, 1박 2일 간의 장년 대회를 통해서 우리는 더 깊은 친교와 배움의 시간을 갖고, 복음이 주는 기쁨을 누리며,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대회를 수개월 앞둔 지금부터 다음의 몇가지를 준비하신다면, 이번 대회가 더욱 의미 깊고 풍성하게 될 것입니다.

  1. 여러분이 알고 있는 저활동 장년 회원들에게 여러분의 간증과 사랑을 나누고, 이번 대회에 초대하시기 바랍니다.
  2. 경전 연구와 성전 참여 등을 통해 더 깊은 개종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3.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라는 주님의 가르침에 따라, 가정과 교회와 지역 사회 안에서 여러분이 지닌 그리스도의 빛을 발하시기 바랍니다.

올 6월에 여러분 모두를 만나 뵙게 될 것을 기쁜 마음으로 기대합니다.

2018년 EFS 대회장 오희근 형제 


2018 EFS 안내 사항

EFS란?

EFS: ‘Especially For Senior’,즉 ‘특별 장년대회’라는 뜻으로 장년층을 위하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EFS의 목적

2018년 북아시아 지역 계획 비전 - “모두가 그리스도께 나아오도록 권유하고, 개심하며, 하나님의 왕국을 먼저 구함으로써 복음 안에서 기쁨을 누린다'

대회 주제

구조와 봉사 

대회 주제 성구

마태복음 22장 37~39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대회 일정

2018년 6월 13~14일 (6월 13일은 지방 선거일이므로 사전 투표 혹은 새벽에 투표한 후 대회 참여 권장)

대회 장소

보람원 (충북 괴산군 청천면 대야로 487, www.boramwon.co.kr)

참가 대상

55세 이상 장년 회원 (부부 중 한 명이 55세 이상이면 참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