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Y 2016—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FSY 2016—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SMYC(스테이크 연합청소년 대회)가 지난 2013년 여름에 개최된 지 3년이 지났다. 대회 당시 참가자와 지도자들은 더운 날씨보다 더 뜨거운 간증과 우정을 쌓고, 그 추억을 가슴에 간직해 왔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올해 7월, ‘2016년 FSY(For the Strength of Youth -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가 열린다. 2016년 상호 향상 모임의 주제와 마찬가지로, “그리스도를 믿는 굳건함을 지니고 힘써 앞으로 나아가(니파이후서 31:20)”라는 구절이 2016년 FSY의 주제가 된다. 장소는 충청북도 보은군 소재의 속리산 유스타운으로, 7월 25일부터 30일까지 5박 6일 동안 진행된다.

    FSY는 그동안 SMYC 또는 EFY라고 불리며 브리검 영 대학 및 몇몇 특정 국가에서 진행되어 왔다. 이 대회는 2014년부터 교회 공식 모임으로 지정되어 FSY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으며, 참가 대상자 또한 전 세계의 모든 청소년으로 확대되었다. 교회 본부는 FSY 홈페이지를 마련하여, 각 지역에서 열리는 대회 정보를 제공하고, 홈페이지에서 대회 참가 신청(등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대회의 운영 위원장 부부로서 한승룡 형제와 이정자 자매가 부름받았다. 대회 운영 위원장 부부의 인사와 함께, FSY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에 참가 신청하는 방법을 이곳에 싣는다.(아래) 앞으로 대회 시작 전까지 지역 소식과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FSY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청소년 여러분께

    “청소년 여러분 모두를 환영하며 사랑합니다.

    fsy_Feb2.jpg

    저와 아내는 여러분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FSY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만남에 대한 설렘은 저희 부부와 청년 성인 고문들이 신앙으로 FSY를 준비하도록 힘을 줍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믿는 굳건함을 지니고 힘써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니파이후서 31장 20절) 여러분은 세상을 향해 하나님 아버지의 손을 대신하여 선한 모범이 될 분들입니다.

    대회에 참여하여 함께하는 가운데 여러분은 자신을 더욱 거룩하게 하는 표준으로 들어올려지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함께 배우고 나누는 가운데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받는 경험도 하게 될 것이며, 즐거운 활동 속에서 소중한 친구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친구를 초대했다면, 잘 준비하도록 도와주시고, 그 친구와 함께 오세요.”

    한승룡 & 이정자 2016 FSY 운영위원장 부부

    참가 신청 방법 안내

    FSY 홈페이지는 대회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 신청을 받는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은 참가 신청을 하고, 지침서, 음악 등 대회에서 사용되는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다. 온라인 등록이 여의치 않은 환경이라면, 참가자 신청 및 부모님 승인 절차를 진행할 때, 비회원의 절차를 따라 인쇄된 종이를 통해 등록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열어 국가명에서 South Korea를 클릭하고 '선택' 버튼을 누른 뒤, 다음 안내에 따라 참가 신청을 해 보자.

    홈페이지: fsy.lds.org

    ☞ 참가 신청 방법 크게 보기

    fsy_Feb_registratio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