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보는 지역 계획

    말씀으로 보는 지역 계획

    우리는 앞으로 5년 동안 작년에 세운 계획을 그대로 유지할 것입니다. 그 기본을 유지하되, 올해 우리 지역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인 ABC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최윤환 장로 -


    구본경 자매: 다른 사람을 그리스도께 나아오도록 권유하는 일이나 하나님의 왕국을 먼저 구하는 것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라는 계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성역을 행한다는 그 자체가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함을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야마시타 장로: 성역, 신권 정원회 변경, 그리고 최근에 있었던 일요일 일정 변경. 이 모든 것은 서로 별개가 아니라 함께 연결된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됩니다.

    최윤환 장로: 새로운 선지자님을 통해 우리가 받은 계명을 조금 더 서둘러서 행할 수 있도록 이 지역 계획이 우리를 더욱 쉬운 길로 인도해주는 지침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와다 장로: 우리는 기꺼이 우리의 얼굴에 그리스도의 형상을 지니고 있습니까? 그러려면 더욱 친절하고 그리스도와 같이 되어야 합니다. 지역 비전에 도달하려 노력하는 가운데 우리 모두가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고 개인적인 개심을 이룰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야마시타 장로: 새로운 2019년 지역 계획에서도 개개인이 실천에 옮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와다 장로: ABC란 우리가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걸 의미합니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