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 회장이 교회의 남성들에게 “더 잘해야 하고 더 나은 사람이 돼야 한다”고 권유하다

    남자 일러스트

    “‘모든 사람이 회개해야 하는가?’ 답은 ‘그렇다’입니다.”

    2019년 4월 6일 토요일 연차 대회 신권 모임에서 러셀 엠 넬슨 회장은 단언한다. 전 세계의 신권 소유자들에게 전한 말씀에서 넬슨 회장은 회개의 본질에 대해 가르쳤다.

    넬슨 회장은 교회의 남성들이 어떤 면에서 좀 더 잘할 수 있는지 몇 가지 생각을 나눴다. 아내와 딸, 어머니, 누이를 비롯하여 자기 삶 속에서의 여성들을 대하는 태도도 그중 한 가지 주제였다. 

    “신권을 소유한 자로서 여러분의 첫째 되는 가장 중요한 의무는 여러분의 아내를 사랑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아내와 하나가 되십시오. 아내도 여러분의 동반자가 되고 싶어 하게 만드십시오. 삶의 그 어떤 다른 재미와 흥밋거리도 아내와 영원한 관계를 맺는 일보다 우선해서는 안 됩니다.”

    이어서 넬슨 회장은 이렇게 덧붙였다. “텔레비전이나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하는 그 어떤 것보다도 아내의 복리가 더 중요합니다.”

    여성을 존중하는 것 외에도, 매일 회개하고 자신의 몸을 존중하고 배우자가 하나가 되는 데 있어서 남성들이 더 잘할 수 있다고 넬슨 회장은 말했다.

    그리고 넬슨 회장은 잊지 못할 권고를 했다.

    넬슨 회장은 말씀 중에 몇 가지 예언적 축복을 전했다.

    “여러분의 아내와 자녀에게, 그리고 여러분이 아는 모든 사람에게 구주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축복합니다. 여러분이 더 잘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축복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이런 노력을 기울일 때 삶에서 기적을 경험하게 되도록 축복합니다.”

    2019년 4월 연차 대회 신권 모임 러셀 엠 넬슨 회장 말씀

    “이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가?”라는 질문이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됨

    제일회장단 제1보좌인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은 신권 소유자들에게 오늘 그들이 하는 선택이 그들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생각해 볼 것을 권고했다.

    “우리가 항상 미래를 고려한다면, 우리의 현재와 미래는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당면한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항상 ‘이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가?’라고 자문해 보아야 합니다.”

    옥스 회장은 회원들이 자주 마주하게 되는 결정 상황의 몇 가지 유형을 언급했다. 그중 하나는 “무언가를 하는 것과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사이의 선택이고, 또 다른 하나는 두 가지 선 사이의 선택이다. “비록 그것이 그 자체로 완벽히 좋은 일이라 하더라도,우리가 한 가지 활동에 시간을 쏟고 있을 때 우리가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신중하게 평가해 보아야 합니다.”

    말씀을 마치며 옥스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우리가 내리는 선택은 항상 “성전을 통해 하나님의 모든 은사 가운데서 가장 큰 은사인 영생으로 향하는 성약의 길”로 우리를 인도해야 함을 기억하라고 권고했다.

    2019년 4월 연차 대회 신권 모임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말씀

    지도자와 다른 신권 지도자, 그리고 가족 구성원을 지지함

    제일회장단 제2보좌인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은우리가 지도자와 우리 가족들을 지지하는 신앙을 행사할 때 얻을 수 있는 힘에 대해 가르쳤다.

    아이어링 회장은 신권 소유자들이 연차 대회에서 주어진 권고와 관련하여 그들의 지도자를 지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했다. 아이어링 회장은 그들이 그에 따라 행할 때 주님께서 지도자에 대한 그들의 신앙을 키워 주실 것이며, 또한 그들이 신권 소유자로서 그리고 가족으로서 더욱 단합하게 될 것이라고 가르쳤다.

    아이어링 회장은 신권 정원회 및 가족 구성원이 서로를 들어올리고 지지해 줄 때 주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하시고 그들이 어디에 거하든지 관계없이 시온을 건설하도록 도우실 것이라고 간증했다.

    2019년 4월 연차 대회 신권 모임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 말씀

    2019년 4월 연차 대회 신권 모임 전체를 시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