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크나큰 변화

    선교사와 선교부 회장 부부

    동우은(董宇恩) 형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전임 선교사로 부름을 받고, 한국 서울 선교부에서 하나님을 위해 봉사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로 큰 축복이자 영광이었습니다. 2년간의 선교 사업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저의 간증을 강화시켰으며 저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선교 사업을 하는 동안 '행복의 진정한 열쇠는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국적과 피부색에 상관없이 그분의 자녀로서 모든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서로 사랑하며 봉사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분께 순종하고 그분의 자녀들을 위해서 헌신할 때 큰 기쁨과 위대한 축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선교 사업을 할 때 수많은 충실한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그들의 굳건한 신앙과 훌륭한 봉사를 통해 서로 사랑을 나타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구주의 모범을 따라서 온 마음과 능력과 생각과 힘을 다하여 봉사할 때 한국 사람들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이 생기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눌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이 복음은 우리 모두를 변화시킬 힘이 있으며 복음을 통해 우리는 잠재력을 일깨워 우리가 마땅히 되어야 할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님을 섬긴 2년동안의 시간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모사이야서 18장 21절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봉사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하나님과 하나가 됨으로써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우리 개개인의 삶과 가정에 참된 행복과 기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러한 축복을 얻고 누리도록 도와줄 세 가지 제안을 나누고자 합니다.

    첫째, 하나님을 믿고 그분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십시오.

    둘째, 가족들을 사랑하며 그분들을 위해서 봉사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분과 같이 되기 위해서 계속 노력하십시오.

    이생에서 우리의 기쁨과 행복은 하나님과 가족과의 관계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기쁨을 얻고 하나님을 다시 만나기 위해서 이 세상에 온 것을 알고 있으며 가족은 하나님께서 제정해 주셨다는 사실을 간증 드립니다. 또한,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에게 행복에 이르는 길을 보여주셨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제 온 마음을 다하여 우리가 힘을 내어 그분을 따라 계속 신앙의 길로 걸어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