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te All: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초대 캠페인

모두를 초대합시다!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에서는 2015년부터 "모두를 초대함"(Invite All)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는 만 14~30세의 모든 젊은이들이 세미나리나 종교 교육원에 등록·이수하고 졸업하는 데 '모든 회원'이 힘을 보태자는 캠페인입니다.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은 최근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젊은이들에게 "Institute is for M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종교 교육원이 그들에게 주는 평안과 약속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어디에 살건 어떤 상황에 처해 있건 종교 교육원 수업과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식과 지혜의 축복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우리나라 청년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게시합니다.

INVITE ALL 시리즈 동영상 1 (신당와드 양진호 형제): 단순한 한 마디 초청으로 한 청년이 종교 교육원에 참여하게 되고, 그 경험을 통해 주변 회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INVITE ALL 시리즈 동영상 2 (업로드 예정)

이 외에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종교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종교 교육원 찾기 페이지를 열어 유익한 정보와 소식을 얻어가세요.

"Institute is for Me" 메시지를 전하는 전 세계 다양한 청년들의 경험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소식 하나 더!

2017년부터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에 '교리 익히기'라는 프로그램이 도입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신앙을 위협하는 세상에 나아가는 모든 젊은이들이 영적으로 병들거나 시들지 않도록 '영적인 예방 접종'의 역할을 합니다. 오늘날의 선지자들은 젊은이들이 이 '영적인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주위 회원들이 힘을 합쳐 도와주어야 한다고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한국 종교 교육원 주소 및 연락처